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 출연중인 양치승 트레이너가 화제인데요. 양치승 관장은 톱스타들이 찾아가는 핫바디 만들어주는 헬스 트레이너로 유명합니다.

이미 나혼자산다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뿜어내기도 했죠. 배우 성훈의 호랑이 관장으로 출연했는데요.

성훈의 개인 트레이너라고 합니다. 성훈 외에도 양치승이 관리한 연예인은 방탄 진 김우빈 진서연 등이 있습니다. 김우빈의 어깨를 만들어냈다고 하네요.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재범, ufc 선수 정찬성, 권혁수도와 함께 양치승 트레이너가 출연했는데요. 양관장은 권혁수 몸매 트레이닝을 시도했지만 실패했다고 합니다.

양치승은 연예인의 꿈을 이루기 위해 권혁수 소속사로 들어갔다고 합니다. 권혁수는 양치승에 대해 연예인을 꿈꾸는 남자라고 하는데요. 연예인병에 걸렸다고 고발하기도 했습니다.

양치승은 어마어마한 대식가로 알려졌습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하는 김동은 필라테스 원장과 함께 이미 범접할 수 없는 먹방을 선보인 적이 있습니다.

배우 최은주를 머슬마니아로 만들어낸 금손이기도 한 양치승 체육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양치승 트레이너 PT 가격이 도대체 얼마냐”며 헬스장 정보 위치를 궁금해 했는데요.

양치승 트레이너 체육관은 논현동에 위치해 있으며, 월세는 2천만원을 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14년째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연예인이 꿈이었는데 포기했다고 하는데 다시 꿈을 꾸는 듯 보입니다. 양치승 나이는 46세로 결혼을 한 유부남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