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점자리 며느리’ 최고기 유깻잎, 유튜버 커플의 충격적인 이혼사유

 

유튜버 최고기 유깻잎의 이혼사유가 재조명됐습니다.

이혼한지 7개월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아직까지 앙금이 남아있는 듯 보였는데요.

 

 

최고기의 아버지는 두 사람의 재회소식을 듣고 반대하며 “그런 여자는 없다. 빵점이다. 나한테 인사를 한번 했나. 몇년을 인사를 안하냐”라고 강하게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최고기는 “아버지가 나이가 많다보니 우스갯소리로 곧 죽을 거다는 식으로 말씀을 한다. 그런 얘기하면 짜증이 난다. 그래서 아빠 편을 더 들었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옛날 사람들은 그런게 있다. 남자가 집을 해오면 여자가 혼수를 해오고. 결혼했을 때 그런 부분이 많이 안 맞았다. 이런 이유 때문에 아버지가 상견례 자리에서 엄마에게 세게 말했다. 아버지 성격이 불같고 공격적인 스타일이라 장모님에게 상처를 줬다”고 과거 일화를 전했습니다.

최고기는 “아내는 그게 상처였을 거다. 아무리 혼수나 집 그런게 있어도 아버지가 그렇게 얘기를 했으면 안됐다”고 말했고, 유깻잎은 이 말을 듣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혼발표 당시 전문

 

 

두 사람은 각각 26세, 24세에 아이가 생겨 결혼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결혼식 2개월 만에 딸 솔잎이가 태어났습니다. 이혼 후 최고기와 딸이 함께 생활하고 있었는데요.

유깻잎 어머니는 “이혼할 때 솔잎이를 키우라고 했으면 내가 키웠을 것 같다. 아무리 힘들어도 그랬을 거다”고 밝혔습니다. 유깻잎은 “엄마로써 옆에 못 있어줘서 미안하다”고 안타까운 심경을 밝혔습니다.

 

 

 

최고기는 199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유깻잎은 28세 입니다.

네티즌들은 “숨겨진 사연이 있었네” “조선시대인줄” “혼수 때문이네” “양쪽 다 세다” 라며 여러가지 의견을 남겼습니다.

[ 사진 최고기 유깻잎 인스타 SNS, TV조선 ‘우리이혼했어요’ ]

[저작권자 © 티엠아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지금 뜨는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