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하차 이유’ 서지승 결혼설이 주목받는 이유 (+멤버반응)

 

배우 이시언이 ‘나혼자 산다’를 하차하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시언은 9일 SNS를 통해 “지난 5년간 함께 했던 ‘나혼산’을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드렸고, 많은 고민 끝에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 나혼자산다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들로 가득하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오랜시간 동고동락하며 소중함을 알려준 멤버들 덕분에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돌이켜보면 모든것이 소중하고 감사하다. 앞으로 연기자로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고 전했습니다.

 

 

일각에서 배우 서지승과 결혼설이 나온 것에 대해서도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시언은 서지승과 오랜 연인으로 알려져있기 때문에 이시언이 결혼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하고 있는데요.

이시언 측은 한 매체에 “이시언씨가 하차하는 것을 두고 결혼 준비 때문이 아닌지 추측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는 전혀 상관없다. 예능에서 가볍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벗고 연기에 전념하고자 배우 본인이 오래 전부터 고민했고 논의해왔던 부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시언의 인스타에는 박나래, 안보현 등 여러 동료출연자들이 댓글을 남기며 아쉬움을 전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이시언 하차 너무 아쉽다” “형 결혼하는 거 아니죠?” “이시언 물 올라왔는데..” 라며 아쉬운 반응을 전했습니다.

[ 사진 이시언, 서지승 인스타 SNS, MBC, 온라인커뮤니티 ]

[저작권자 © 티엠아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지금 뜨는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