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영, 전승빈 전 부인의 충격적인 폭로 내용 (+인스타 사진)

 

배우 전승빈과 심은진의 깜짝 결혼이 알려진 가운데, 전승빈의 전부인인 배우 홍인영이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습니다.

전승빈은 홍인영과 2016년 결혼했던 적이 있으며, 심은진과의 결혼은 재혼 이라는 것도 동시에 알려졌습니다.

 

심은진이 결혼 소식을 알린 직후 홍인영은 자신의 SNS에 영화 ‘베테랑’ 속 유아인의 사진을 캡쳐해 올리며 ‘어이없다’고 자신의 느낌을 전했습니다. 홍인영은 지인들은 “어이없다” “서서히 알게 되겠지”라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홍인영은 지인들의 댓글에 대댓글을 달며 두 사람의 결혼소식이 황당하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그는 “‘저 또한 개인적인 힘든 일이 많은 해였는데'(전승빈이 쓴 글)/ 아니 누가? 나? 나자낰ㅋㅋ” “그니까 너무 묘하게 겹치네…와…” “2018년 결별이랜다ㅋㅋ 2020년 4월 이혼했는데, 이야기를 정도껏해야ㅋㅋ도대체가ㅋㅋ” 라고 적었습니다.

 

홍인영은 공대 아름이로 알려진 배우로 2001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잘못’으로 데뷔했습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이며, 전승빈 보다는 1살 연상입니다. 전승빈과는 드라마 ‘천추태후’에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7년의 교제 끝에 2016년 5월 결혼했고, 2020년 4월 이혼했습니다.

 

결국, 홍인영은 전승빈과 심은진의 만남 시기에 의문을 표시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대해 전승빈도 반박에 나섰습니다. 전승빈의 소속사 스타휴엔터테인먼트 측은 “전승빈과 전 아내는 작년 4월 이혼했으며, 2019년도부터 별거하며 이혼준비를 했다. 심은진과의 교제시점이 겹치는 부분은 오해이며, 사실이 아니다”고 반박했습니다.

 

한편, 심은진과 전승빈은 MBC ‘나쁜사랑’을 통해 인연을 맺고 혼인신고를 하게되는 결실을 맺었습니다. 드라마 ‘나쁜 사랑’은 2020년 5월 종영했습니다.

 

[ 사진 심은진 홍인영 인스타그램 ]

[저작권자 © 티엠아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지금 뜨는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