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조두팔이 남자친구에게 폭력을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조두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심각한 상황을 알리며 “짧은 기간이였지만 과거에 나한테 무슨 짓을 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날 사랑해주고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다는게 너무 감사했고, 기대아닌 기대를 하며 만남을 가졌다”고 글을 시작했습니다.
이어 “내 인생에서 제일 최악이였다. 결혼까지 생각할 정도로 미래계획하고 동거까지 하며 서로에게 애틋한만큼 기댈 수 있는 사이였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그 사람에 대한 불신이 커져갔고 신뢰도 다 깨져버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반복되는 거짓말과 캐면캘수록 나오는 충격적인 일들로 인해 어느새 난 많이 지쳐있었다. 여자관련된 일이라는게 너무 싫었다. 다투면 다툴수록 그 사람의 손버릇이 점점 심해져만 갔고, 결국엔 최악의 상황까지 가버렸다”고 폭력을 당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조두팔은 “그 사람은 내가 폭력을 제일 싫어하고 어렸을 때 무슨 일을 당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이별을 말할 때마다 나에게 폭력을 했다. 결국 이런상황까지 오게 한 나도 원망스럽고 걔도 너무 밉다. 그냥 죽고 싶었다. 지금 내 인생은 정말 최악이다”며 남자친구의 폭력성을 드러냈습니다.
조두팔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진짜 사람을 이렇게 환멸나게 하는 애는 처음이다. 술 먹고 들어와서 목 조르고 때리는 게 사람이 할 짓이냐. 진짜 못참겠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올라온 글이 모두 삭제된 상태입니다.
조두팔은 브이로그, 메이크업, 전신성형 후기, 먹방 등 다양한 유튜브 컨텐츠를 제작하는 인기 유튜버로 알려졌으며, 지난 해 10월 부터 3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두팔의 나이는 01년 생으로 올해 나이 21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