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놀면 뭐하니-MSG워너비’ 편에서 메인곡 나를 아는 사람을 작곡한 가수 나얼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나얼은 그룹 브라운아이즈, 브라운아이드소울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가수 인데요. 현재는 브라운아이드소울과 솔로 활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본명은 유나얼로 올해 나이 44세인 그는 작곡 및 음악활동 외에도 화가로써 활동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나얼은 어릴 때부터 그림을 좋아해 화가를 꿈 꿨고 단국대 서양학과를 졸업 후 전시회도 여러 번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얼은 배우 한혜진과 오랜 연애를 했던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나얼은 한혜진과 결별심경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적이 있습니다.

한혜진이 나얼과 결별 후 축구선수 기성용을 만났고 그 시기가 너무 짧아 환승이별이 아니냐 의심을 받을 때였는데요.

 

당시 나얼은 “혜진이가 저와 함께한 시간동안 다른 누군가에게 눈길을 준 적이 없다. 이제 막 새로운 사람을 만나 행복해 하는 사람에게 근거없는 소문 때문에 돌을 던지지 말아달라. 참 많이 아프다. 부탁드린다”고 한혜진의 편을 들어줬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 이유는 바쁜 활동으로 인해 소원해진 것이 주된 이유로 알려졌습니다.

 

TV출연을 잘 하지 않는 나얼의 ‘놀면뭐하니’ 등장에 나얼의 팬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나를 아는 사람의 작사는 브라운아이드 소울의 영준이 맡았습니다.

나얼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상태이며, 가족으로는 일란성 쌍둥이 동생 유대얼 CF 및 영화 감독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