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정부지원금찾기’ 가장 쉽게 지원금 받을 수 있는 방법 (+토스)

코로나19로 인해 여러가지 정부지원금이 나오고 있는 요즘,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정부지원금이 신설됐지만 지원금을 주는 기관이 달라서 쉽게 찾기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기관마다 주는 지원금을 번거롭게 찾아봐야 하는데요. 정부지원금은 선별지급되는 편이기 떄문에 본인에게 해당되는 지원금 제도를 잘 찾아서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럴 때 유용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토스 어플을 이용해 숨은 정부 지원금을 찾을 수 있는 방법 입니다. 토스 어플에서 정보를 입력하면, 지원금 예상금액과 세부사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예상금액 확인방법

1. 토스 어플 다운 받기 (비바퍼블리카)

 

 

2. 편의기능 중 숨은 지원금 찾기 메뉴 선택하기

 

오른 쪽 하단에 전체 버튼을 누른 뒤 아래를 내려가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선택

 

3. 내 지원금 확인하기

30초면 놓치고 있는 금액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내 지원금 확인하기를 누른 뒤 주민등록상의 주소, 직군, 대학 졸업 및 자녀 여부를 선택해 입력하면 지원금의 종류와 예상금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인증과정 없이 몇번의 입력과 클릭으로 내가 받을 수 있는 숨은 정부 지원금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지원금 대상으로는 소상공인, 프리랜서, 청년, 취약계층 등이 있으며, 지자체에서는 정부와 별개로 지급하는 지원금이 있습니다. 지자체 지원금의 경우 개별확인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정책자금이 출시되었기 때문에 제도에 대해서 잘 알아보고 지원금을 수령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작권자 © 티엠아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지금 뜨는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