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 출신 가수 겸 배우 오종혁이 신혼생활을 공개한 가운데, 아내 박혜수에 대해 궁금증이 쏠리고 있습니다.

오종혁은 TV조선 ‘와카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 출연해 아내를 최초 공개했는데요.

 

 

‘와카남’은 변화된 시대에 따라 경제력이 높은 아내가 늘어나고 있는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전세대를 아우르는 ‘뉴 노멀 가족 리얼리티’로 오종혁 외에도, 여에스더 홍혜걸 부부, 홍현희 제이쓴 부부, 이수영 회장 부부가  출연합니다.

오종혁은 아내 박혜수와 신혼생활과 신혼집을 공개하는데요. 얼마 전 오종혁은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아내와 만난 계기를 털어놨습니다.

그는 “친구랑 커피를 마시러 갔다가 그 자리에서 친구의 동생을 만났다”라며 “합석해서 대화를 나누는데 서울에서만 살았을 것 같은 외모로 전라도 사투리를 써 그 모습이 매력적이었다”고 밝혀 아내에게 호감이 생긴 이유를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3년간 교제를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코로나 19로 인해 결혼식을 미뤘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오종혁, 박혜수 부부는 눈을 뜨자마자 달달한 모닝키스를 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최근 ‘강철부대’에 출연한 오종혁은 새신랑 답게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운동을 하고 해병대 다운 모닝 루틴을 선보입니다.

하지만 아내 앞에서는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이며, 집안일을 도와주는데요. 아내 박혜수는 사랑스러운 걸크러쉬 모습을 보여 앞으로 반전 가득한 신혼생활이 펼쳐질 것으로 보입니다.

 

 

오종혁은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오종혁 아내 박혜수의 직업은 개인사업 후 현재는 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저작권자 © 티엠아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