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기 결혼 커플 스포 (+출연진, 등장인물, 직업)

나는 솔로 2기

나는 솔로 2기가 방영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공중파에서 방송을 하는 것도 아니고 케이블 TV에서 방영 중인데도 화제성은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나는 솔로’라는 프로그램은 과거 일반인 연애 프로그램으로 유명했던 SBS 짝 제작진이 다시 모여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죠.

나는 솔로 2기 결혼

나는 솔로 1기는 지난 7월 14일부터 방영됐습니다. 방송 후부터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이 중에서 결혼을 한 커플이 나왔기 때문이었습니다.

프로그램 촬영이 4월. 결혼이 6월이었다고 하니, 엄청난 스피드로 결혼식을 올린 것이죠.

1기에서 결혼을 한 커플은 영철과 영숙이었는데요. 두 사람은 유튜브를 통해 결혼생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2기에서도 결혼 커플이 나왔다고 합니다. 아직 어떤 커플인지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나는 솔로 2기 결혼 커플에 대해 엄청난 추측들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렇다면, 나는 솔로 2기에는 어떤 인물들이 등장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2기 여자 출연자 직업, 나이

1. 나는 솔로 2기 순자

나이는 29세이며, 부동산 TV에서 방송 진행 및 방송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순자 인스타는 ramj2e입니다.

2. 나는 솔로 2기 정순

나이는 만 32세 (33세)로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감기약인 판피린 광고 등 유명한 광고를 몇 개 찍기도 했는데요.

결혼보다는 얼굴을 알리려고 나온 느낌이 다분한 출연자입니다.

3. 나는 솔로 2기 영자

나이는 30세로, 92년생입니다.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해 신문사에서 기자로 일하고 있다고 하며, 맡은 부서는 제약 관련이라고 합니다.

4. 나는 솔로 2기 영숙

나이는 30세로, 92년생. 영자와 동갑이지만, 영자는 빠른 92년생이라 친구들이 31세라며 선을 그었죠.

영숙은 이화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 학과를 졸업해서 대기업에서 제품 디자인을 한다고 합니다. LG전자로 추측되고 있다고 하네요

5. 나는 솔로 2기 정숙

33세이며, 대형 로펌에서 비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취미 부자인데, 혼자서 31개국을 탐방했고, 운동 중에는 필라테스, 골프, 헬스를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반인 모델로 활동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2기 남자 출연자 직업, 나이

1. 나는 솔로 2기 영수

나이는 1985년생으로 올해 서른일곱살이며, 직업은 파일럿이라고 합니다. 원래 전공과는 전혀 다른 길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37세치고 동안인데, 그래서인지 첫인상에서 대부분의 여성들이 영수를 뽑기도 했습니다.

교회에 열심히 다니는 기독교 신자라고 합니다

2. 나는 솔로 2기 영호

믿기지 않는 영호의 나이는 1986년생으로 서른 여섯살입니다.

포항에서 근무하고 있는데, 건설업에 종사하고 있다고 하네요.

푸근한 인상이 매력적인 인물입니다

3. 나는 솔로 2기 영철

영철은 서른한 살로, 부산에서 인테리어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20세부터 25세까지는 직업군인을 했는데,

이미 고등학교 2학년 때 쇼핑몰을 운영한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4. 나는 솔로 2기 정수

정수 역시 나이는 서른한 살입니다. 직업은 약간의 반전이 있었는데요. 영어교육학을 전공해서, 기간제 교사로 일하다가 공무원 시험에 합격해서 현재 8급 공무원으로 생활하고 있다고 합니다

5. 나는 솔로 2기 영식

직업이 치과의사입니다. 나이는 88년생으로 올해 34세인데요. 정순에게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영식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여자와 뽀뽀를 하는 사진을 올렸는데요.

나 는솔로 2기 여성 출연자들이 아닌 다른 인물이었습니다. 이로써 결혼을 한 커플은 영식이 아님을 알수가 있는데요.

원래 방송이 끝나기 전에, 사생활을 밝히지 않는데, 영식이 돌발 행동을 보인 것은 의외인 것 같습니다

6. 나는 솔로 2기 정수

서른네 살의 나이로 요리 프로그램 PD가 되고 싶었지만, 그렇지 못했고, 현재는 강남 쪽에 유명한 식당 4개를 운영하는 CEO라고 합니다.

진중한 모습에, 뒤로 갈수록 여자 출연자들의 관심을 끄는 인물입니다.

나는 솔로 2기 결혼 스포, 사돈

나는 솔로 2기에서는 결혼식 사진을 보여준 것이 아니라, 사돈의 사진을 각각 공개했던 것인데요.

사실 촬영한달 이후, 결혼까지 이어지는 것이 정말 빠른 것 같은데요. 현재 앞뒤 안 가리는 영호가 유력 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사진=SBS, SNS>

Related Articles

지금 뜨는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