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 인터넷 방송 에서 100만원 받자…심각하게 욕먹는 이유 (+도박 근황 남편 쌍둥이)
SES 슈가 도박논란 이후 등장한 곳이 놀랍습니다. 그 후폭풍도 대단한데요.
슈는 25일 인터넷 방송 플렉스티비 라이브 방송에 깜짝 등장했습니다. 플렉스티비는 아프리카티비와 같은 인터넷 방송 플랫폼으로 알려졌습니다.
슈는 방송을 키고 팬들을 만나 오열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후원금이 터지자 짧게 춤을 춘것이 알려져 논란이 됐는데요.
이에 대해 슈의 최측근은 “슈가 방송 전날부터 떨린다고했고 할까말까 고민을 했다. 그런데 팬들한테 사과하고 만나고싶은 마음에 큰 용기를 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그 방송에 주로 SES 팬들이 많아 전반적으로 슈를 응원하니 텐션이 올라갔던 것 같다. 긴장이 풀리고 걸그룹에 대한 추억얘기도 하며 팬들한테 보답을 하는 과정에 춤도 잠깐 보여줬다”고 설명했습니다.
슈는 인터넷 방송에서 “오늘은 저를 믿고 응원해주셨던 분들에게 용서를 구하는 자리다. 어제 떨려서 잠도 못잤다. 제가 많이 보고싶었는데 저 많이 기다리셨죠?”라며 첫등장했습니다.
이어 “가식으로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저를 지켜봐주시면 좋겠다. 제가 많이 변한 것 같다. 앞으로는 소통을 잘하고 싶고 무언가 메시지를 줄 수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곘다.
여러분과 인생을 함께 갔으면 좋겠고,저의 일부가 되어달라”며 방송 내내 감정이 복받친 모습을 보였습니다.
슈는 현재 과거의 자신처럼 도박에 중독된 사람들을 돕기 위해서 한국코치협회의 코치 자격증 과정을 공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슈는 얼마전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남편 임효성과 이혼 별거설은 해명했지만, 쌍둥이 근황 등 자세한 언급을 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