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g워너비 멤버 정체는? 김고은 전지현 송혜교 손예진 제시카알바 나문희 이성경 김서형

 

놀면뭐하니가  WSG워너비로 다시 부활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2049 시청률도 2주 연속 1위를 달성하며 도대체 WSG워너비에서 노래를 부르는 멤버가누군지 그 정체에 궁금증을 모았는데요.

wsg워너비는 여자 배우들의 이름으로 나와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과연 정체가 누구일까요? 특히 김고은 전지현 송혜교 손예진 제시카알바 나문희 이성경 김서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은데요.

대청봉조 신선봉조 비로봉조 할미봉조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wsg워너비의 실제 정체가 누구일지, 가능성이 크다고 하는 후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대청봉조

대청봉조에는 송혜교 엠마스톤 김고은 이성경이 있는데요. 죽음의 조라고 불리며 실력자들만 모여 있는 조입니다.

송혜교는 가수 쏠이 가능성이 높다고 하며 나이는 30세 입니다. 김고은은 개그우먼 엄지윤(엄지렐라) 이고 27세이며, 엠마스톤은 배우 정지소 또는 로시로 추정되며 24세입니다.

 

이성경은 씨야의 이보람(36세)이 가장 유력한 상황입니다.

신선봉조

전지현 김태리 제시카알바가 속해있는 신선봉조인데요. 전지현의 정체로는 현재 가수 나비가 유력한 후보로 꼽히고 있고 나비는 올해나이 36세로 2004년 MBC 오디션프로그램 스타탄생으로 데뷔한 가수입니다.

김태리는 그룹 라붐의 소연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소연의 본명은 정소연으로 올해나이 28세라고 하는데요. 라붐의 메인보컬을 맡고 있다고 하며 최근 예능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제시카알바는 엄정화가 출연한거 아니냐는 말도 많았지만, 가수이자 배우 채정안이 가능성 높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본명은 장정안으로 44세이며, 1995년 존슨즈 깨끗한 얼굴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고 광고모델로 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채정안은 과거 테크노 가수로도 활동하며 배우로도 활동을 했으며 활동당시 큰 인기를 얻었던 바 있습니다.

비로봉조

비로봉조 멤버는 나문희 공효진 김혜수 손예진이 있는데요. 나문희의 정체는 배우 박진주가 언급되고 있습니다. 박진주는 33세로 2011년 영화 써니로 데뷔했는데요.

여러 프로그램에서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인바 있었으며 복면가왕에도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박진주

 

공효진의 정체는 놀면뭐하니 멤버 이미주가 추측되고 있는데, 이미주는 많이 알려졌다시피 아이돌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로 메인댄서와 서브보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본명은 이승아로 나이는 올해 28세라고 하네요.

 

리헤이

김혜수의 정체는 댄서 리헤이가 가능성이 높다고 하는데, 리헤이는 스트리트우먼파이터(스우파)에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본명은 이혜인으로 나이는 32세, 현재 힙합댄스 크루 코카앤버터의 리더로 활동중입니다.

 

비로봉조의 마지막 인물 손예진의 정체는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거론되고 있습니다. 어반자카파의 유일한 여성멤버로 올해 나이 32세이며 뛰어난 가창력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할미봉조

할미봉조에 속한 사람들은 윤여정 김서형 소피마르소 앤 해서웨이가 있는데요.

윤여정의 정체는 가수 권진아가 거론되고 있으며, 권진아는 2016년 데뷔한 가수로 나이는 24세 입니다.

권진아

 

김서형 정체로는 가수 써니힐 코타로 추측되고있는데, 코타의 본명은 안진아로 올해 나이는 34세입니다. 소피마르소 정체는 가수 박혜원으로 많은 발라드 히트곡이 있는 가수입니다.

불후의명곡을 통해 이름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박혜원은 슈스케 출신으로 헬고음녀, 돌고래화통, 폭주보컬, 인천에일리 등으로 불리는 가수입니다.

박혜원

 

마지막으로 앤 해서웨이의 정체는 많은 사람들이 목소리를 듣고 바로 떠올렸다는 배우 윤은혜 입니다. 윤은혜는 과거 걸그룹 베이비복스의 멤버이자 막내였는데,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윤은혜는 유재석을 만나기위해 WSG워너비에 출연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윤은혜

 

지금까지 WSG워너비 멤버 정체를 알아봤는데요. 가능성이 후보들을 정리한 것이기 때문에 정확히 맞지 않을 수 있지만, WSG워너비의 최종멤버가 기대되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WSG워너비의 멤버들이 뽑히고, MSG워너비 때처럼 좋은 음원이 나오는 날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Related Articles

지금 뜨는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