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구단 토트넘 선수들이 내한한다는 소식에 한국팬들이 기뻐하고 있는데요.

토트넘 친선경기 티켓예매 방법과 취소표 예매방법 예매일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은 총2번의 친선경기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1차 친선경기는 팀K리그와의 대결이며 7월 13일 오후 8시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2차 친선경기는 4일 뒤인 16일 수원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며, 스페인 라리가 전통의 강호 세비야 FC와 토트넘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이제 경기 티켓 예매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티켓팅 일정”

<1차 K리그 친선경기 – 2022년 6월 17일 오후 3시 티켓 오픈 예매시작>

<2차 세비야 친선경기 – 2022년 6월 19일 오후 3시 티켓 오픈 예매시작>

 

 

티켓 구매가능시간은 위의 티켓오픈시간 부터 경기 시작 전까지로 알려져 있긴 하나, 티켓은 오픈 즉시 서버다운 및 매진이 되니 티켓을 구매할 생각이 있으시면 꼭 일정에 맞춰 대기해야 합니다.

티켓팅 예매처는 쿠팡플레이 단독입니다. 예매시간에 맞춰 쿠팡플레이 앱, pc웹사이트에 접속해 구매하면됩니다. 당일 가입은 오류가 날 수 있으니, 미리 회원가입을 해놓는 것도 중요한 부분입니다.

티켓 가격은 다양하게 형성 되어 있는데 프리미엄A 프리미엄B 좌석이 최고가이며 두 좌석은 소정의 선물도 제공합니다. 특히 오픈트레이닝 참가 기회를 준다고 하는데요. 토트넘 선수들이 경기 전 몸을 푸는 모습을 직관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오픈트레이닝 참가자 중 75명을 뽑아 토트넘 선수들과 팬미팅을 시켜준다고 하니, 평소 EPL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선수들을 가까이 직관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인 듯 합니다.

예매 전 해야할 일은 좌석위치를 잘 봐두는 것인데요. 좌석은 프리미엄A 프리미엄B 프리미엄C, 1등석A B C, 2등석A B C, 3등석A B, K리그 팬존 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가격은 가장비싼 좌석이 36만원, 가장 싼 좌석은 2만7천원 입니다. 가격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규정상 티켓은 경기시작전까지 판매된다고 나와있기에, 취소표는 실시간으로 나올 수 있는 상황입니다.

쿠팡플레이에 접속을 자주 해보면서 취소된 티켓이 있는지 확인해 보는 방법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