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유명인 나라고…” 사고현장 주변에 있던 유명 BJ케이 끝내 입 열었다

 

아프리카TV 유명 BJ 케이가 입을 열었습니다.

다수의 매체에서 이태원압사 사고 발생 원인 중 하나의 이유로 유명인의 등장으로 인해 인파가 몰렸던 점을 꼽았습니다. 해당 유명인이 가수다 래퍼다 인터넷 방송 BJ다 라는 추측이 이어진 상황이었습니다.

 

 

유명인이 BJ케이일 수도 있다는 추측도 제기됐습니다. 케이가 이태원사고가 발생한 날 BJ세야와 함께 이태원에서 야외방송을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여러 추측이 이어지자, 케이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 공지를 통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는 “글을 쓰기 앞서 삼가 고인의 명복을빈다. 너무 마음이 아프다. 슬픈상황임에도 저 때문에 많은 인파가 모여 사고가 났다고 추측성 글들이 올라오는데 방송본 분들은 알겠지만 너무 말도 안되는 말이고, 사실이 아님을 알고 계실거라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아프리카TV

이어 “언론에서 유명인이 술집 방문으로 인하여 인파가 몰렸다라고 보도되고 그 유명인을 저로 지칭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 저는 술집을 방문한 게 아니고 인파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술집으로 밀려 들어오게 됐다. 종업원 분이 현재 밖은 위험하니 나가지 않는게 좋다고 말씀하셔서 30분 가량 건물 내부에 있다가 나와 사고 현장 반대쪽 골목을 통해 이태원을 벗어났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케이는 “허위사실이 너무 심해서 아프리카TV 쪽에서도 정확한 사실 관계 파악을 위해 동선을 요청했다. 어제 갔던 모든 동선과 시간대를 알려줬다”라며 “그것을 보고 파악해달라”라고 덧붙였습니다.

케이는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이태원 사고 피해자분들과 유가족 분들에게 애도를 표한다”라며 글을 마무리 했습니다.

 

Related Articles

지금 뜨는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