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등장인물관계도, 출연진 원작 소설 다른점은? (+재방송 넷플릭스 OTT)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금토일 파격 편성을 한 가운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주연을 맡은 송중기의 비주얼과 연기력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지난해 ‘빈센조’ 이후 또 다시 열연을 하며 기대감이 높아졌습니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인물관계도/등장인물

송중기는 윤현우, 진도준 두명의 역할을 맡았는데요. 윤현우는 흙수저에 없는 집 장남이자 가장으로 살아가는 40대 남성입니다. 

오너일가의 리스크를 관리하는 해결사. 오너일가의 지시라면 거절도, 질문도, 판단도 하지 않는 충성스런 순양맨이었는데요.

그런 그가 해외에 숨겨진 자산을 순양에 귀속시키라는 특명과 함께 재무팀장으로 승진이 되지만 결국 납치되어 죽임을 당하는데요. 

진도준은 금수저이자 있는 집 순양 家의 막내아들입니다. 명석한 두뇌, 집요한 승부 근성. 마치 미래에 대해 모든 걸 알고 있는 듯 보이는 비상한 통찰력. 가차 없는 냉정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충성을 다 했지만 순양 家로부터 죽임을 당한 윤현우가 1987년, 진도준으로 다시 깨어났기때문이었습니다.

진도준의 주변에는 순양가의 회장 진양철 회장(이성민)과 진양철의 장남 진영기(윤제문), 진양철의 차남인 진동기(조한철), 진도준의 부친이자 진양철의 막내아들인 진윤기(김영재), 진도준의 모친인 이해인(정혜영)이 있습니다. 

진영기, 진동기는 순양가를 차지하려는 욕심이 있지만, 도준의 아버지인 진윤기는 모든 걸 포기한 상태인데요. 

진도준은 자신의 아버지와 어머니를 위해 순양가를 차지하고, 자신을 죽인 사람을 찾아내려고 합니다. 

그외에도 여러 신스틸러들이 등장하는데요. 서민영(신현빈), 손정래(김정난), 모현민(박지현), 유지나(서재희), 이필옥(김현), 진화영(김신록), 최장제(김도현), 오세현(박혁권), 진성준(김남희), 레이첼(티파니 영), 진예준(조혜주), 진형준(강기둥), 이항재(정희태), 김주련(허정도), 하인석(박지훈) 등등 다수의 인물이 등장합니다.

재벌집막내아들, 원작, 넷플릭스 OTT 어디서 볼까(몇부작)?

재벌집 막내아들은 흥미로운 내용으로 원래 가장 먼저 웹소설로 만들어졌습니다. 판타지 웹소설 작가 산경이 2017년 문피아에서 연재했으며, 유료 베스트 1위를 놓친 적이 없는 작품입니다.

이후 2022년 9월 28일 네이버 웹툰으로 연재가 시작되었으며, 드라마는 JTBC에서 2022년 11월 18일 금요일부터 금토일 주 3일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원작과 크게 달라지는 것은 없다고 합니다.

또한 OTT 플랫폼인 넷플릭스에서도 동시 방영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16부작 방영 예정이라고 하네요. 

Related Articles

지금 뜨는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