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불륜의혹을 받고 있는 ‘돌싱글즈3’ 이소라가 사과문을 올리고 수정까지 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소라는 불륜관련 논란이 터진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일어난 일들에 있어서 빠르게 대응하지 않아 더 논란을 키운 것 같아 죄송하다”라며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이소라 인스타그램

 

이어 “먼저 방송에서 전 남편과 전 시댁을 언급해서 나쁜 이미지로 오해를 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전 남편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전달했고, 저 역시 전 남편이 제보하지 않았음을 확인했고, 더 이상 전 남편에게 비난의 화살이 가지 않기를 부탁드린다”라고 호소했습니다.

 

 

이소라는 “저의 개인사 때문에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어 죄송하다”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수정본이며, 원본과 비교했을 때 일부 문장이 삭제됐습니다. 삭제된 부분은 “전 남편과 저는 대화가 잘 이루어져, 두 사람 모두 아이들을 위해 제 3자들이 더 이상 저희에 대해 언급하는 걸 원치 않습니다” 입니다.

 

수정 전 이소라 사과문

 

또한 최초 해명에서 말했던 “불륜으로 인한 외도는 사실이 아니다”라는 부분도 삭제됐습니다.

네티즌들은 삭제한 부분이 이소라가 주장해왔던 ‘불륜이 없었음’을 해명하는 것에서 중요한 문장들이기에, 사과의 진정성을 불륜의 진실여부를 의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