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애들때문에”… 경기 후 인터뷰에서 손흥민 대답들은 축구 팬들 모두 오열했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 주장 손흥민이 브라질과 16강전 완패 후 진행한 인터뷰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한국은 6(한국시간) 카타르 도하에서 열린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16강전 브라질과 경기에서 1-4로 졌습니다.

전반에만 4골을 내주며 끌려간 한국은 후반 31분 백승호의 만회 골로 간격을 좁혔으나 세계 랭킹 1위 브라질과 실력 차를 이겨내지 못했는데요.

스포츠서울

손흥민은 경기 후 방송 인터뷰에서팬 여러분께서 응원해주셨는데 죄송스럽다. 저희도 최선을 다했지만 너무 어려운 경기를 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는그래도 선수들 모두 여기까지 오는데 자랑스럽게 싸워줬고, 헌신하고, 노력한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덧붙였는데요.

손흥민은 월드컵 개막 전에 얼굴 부위를 다쳐 마스크를 쓰고 투혼을 발휘하기도 했습니다. 

연합뉴스

그는응원해주신 것에 기대에 미치지 못해 너무 죄송스럽다는 말씀밖에 드릴 것이 없다. 그래도 선수들, 스태프들 정말 최선을 다해 이 경기를 준비했기 때문에 이해해주시면 좋겠다고 다시 고개를 숙였습니다.

마스크를 쓰고 경기하느라 통증이 더 심해진 것 아니냐는 물음에는선수들 고생한 것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기 때문에 저는 괜찮다고 대답해 감동을 주었습니다.

게티이미지 코리아

손흥민은 자신의 세 번째 월드컵 무대에서 처음으로 16강에 오르는 결과를 얻었는데요

그는 이강인, 백승호, 조규성 등 이번 대회에서 좋은 모습을 보인 후배 선수들에 대해꾸준히 잘 해줘야 하고, 앞으로 책임감을 느끼고 잘해야 한다. 월드컵이라는 무대에서 자신의 이름을 걸고 실력을 펼칠 수 있어 자랑스럽고, 이게 끝이 아니고 앞으로 더 잘하는 선수가 되면 좋겠다고 격려의 말을 건넸습니다.

Related Articles

지금 뜨는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