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배우 이종석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팬들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직접 열애 심경을 밝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유는 1일 오전 공식 팬카페에 ‘새해 인사‘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습니다.
아이유는 “한 해의 마지막 날을 저 때문에 조금이라도 심란하게 보내진 않았을지, 오늘은 유애나(공식 팬클럽 명)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고마운 마음 그리고 미안한 마음을 전하러 왔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제가 연애하고 있다.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다.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저를 응원해 주고 저에게 항상 ‘멋지다 멋지다‘ 해주고,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라고 연인 이종석을 언급했습니다.
또한 “언제나 저를 가장 눈여겨 봐주는 유애나니까 제가 요즘 정서적으로 편안하고 좋은 시기를 보내고 있다는 걸 느끼고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러면서도 최근 유독 일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이 더 샘솟는 이유 중에는 가까운 곳에서 오래도록 칭찬을 해주는 좋은 친구가 있기 때문이기도 한 것 같다“고 했습니다.
아이유는 끝으로 “올해도 게으르지 않게 달려 보겠어요! 잘하겠다. 사랑한다“고 덧붙이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습니다.
한편 아이유와 이종석은 지난달 31일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8월 SBS ‘인기가요‘ MC로 인연을 맺었으며, 지인에 따르면 약 4개월 전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