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이 최신 전기차 라인업에 또 하나의 강력한 추가물을 선보였습니다. ID.7 GTX 투어러는 기존 ID.7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고성능 왜건 모델로, 폭스바겐 왜건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이 모델은 스포티한 디자인, 강화된 출력, 그리고 다양한 전용 사양을 갖추고 있어 독특한 조명 시그니처와 함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335마력의 합산 총 출력과 전자식 차동 잠금 장치, 사륜구동 컨트롤러를 포함해 전용 사양으로 최적화된 다이내믹한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외관 디자인에서는 20인치 휠, 3D LED 테일램프, 공격적으로 디자인된 디퓨저, GTX 레터링, 폭스바겐 엠블럼 등을 통해 일반 모델과의 차별화를 뚜렷하게 했습니다.
실내에서는 GTX 전용 디자인 요소가 돋보이며, 고급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 도어 트림 및 스티어링 휠에 적용된 빨간색 스티치가 차량의 고성능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특히, DCC 적응형 섀시 제어 기능은 운전자가 다양한 주행 조건에서도 최적의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605리터의 기본 트렁크 용량은 2열 시트를 폴딩할 경우 1714리터까지 확장 가능하며, 칸막이와 트레이가 제공돼 짐을 보다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스포티한 주행을 위해 특별히 튜닝된 프로그레시브 스티어링 시스템과 보강된 스태빌라이저 등의 전용 사양이 차량에 탑재되어 있어 운전자에게 역동적이고 짜릿한 주행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폭스바겐 ID.7 GTX 투어러는 강력한 성능과 우아한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을 겸비한 고성능 왜건 모델로, 전기차 시장에서 주목받을 모델임이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