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이 제안하는 새로운 고성능 미니밴, ID.버즈 GTX의 숨겨진 특징들

폭스바겐은 자사의 전기 미니밴 라인업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 ID.버즈 GTX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이 차량은 기존 ID.버즈 모델을 기반으로 하여 고성능을 강조한 변형으로, 강력한 듀얼 모터와 사륜구동 시스템을 통해 총 335마력의 출력을 자랑하며, 최대 1,800kg까지의 견인 능력을 제공합니다.

외관적으로 ID.버즈 GTX는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디자인 요소가 돋보입니다. 전면의 검은색 그릴과 측면의 공기 흡입구는 차량의 성능을 시각적으로 강조하며, 후면부에는 GTX 레터링과 검은색 하이그로시 마감이 적용된 사이드미러가 있어 세련된 외모를 완성합니다.

또한, 체리 레드와 실버의 투톤 옵션을 포함하여 선택 가능한 외관 컬러가 제공됩니다.

실내는 미니밴의 기능성과 스포티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룹니다. 빨간색 포인트가 추가된 스티어링 휠과 시트는 차량의 역동성을 강조하고, MEB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구성 옵션은 넓은 실내 공간과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스탠다드 모델은 5인승으로, 롱휠베이스 모델은 6인승과 7인승으로 운영됩니다.

ID.버즈 GTX의 파워트레인은 강력하며, 전륜에는 250kW, 후륜에는 80kW의 전기모터가 배치되어 합산 총 출력 335마력을 발휘하며,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의 가속 시간은 6.5초에 불과합니다. 배터리 용량은 모델에 따라 다르며, 급속 충전 속도는 최대 200kW에 이릅니다.

ID.버즈 GTX는 올 하반기 유럽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며,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차량은 골프 GTI와 유사한 성능을 제공하며, 특히 다양한 레저 활동에 적합한 강력한 견인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Related Articles

지금 뜨는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