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팰리세이드, 9인승 롱바디 버전 출시 예정 , 측면렌더링 공개

신형 팰리세이드의 풀체인지 출시가 가까워진 가운데, 유튜브 채널 ‘뉴욕맘모스’가 새로운 측면 렌더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예상도는 이전에 레인지로버 보그와 유사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에서는 현행 모델보다 깔끔한 후드 디자인이 도입되었으며, 매끈한 수평선을 강조하는 아일랜드 타입이 적용되었습니다. 전체적인 헤드램프 및 그릴 디자인은 기존 팰리세이드와 유사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차량의 사이드 부분은 A 필러에서 D 필러까지 블랙 하이그로시 소재를 사용하여 플로팅 루프 효과를 연출하고 있으며, 전면 윈도우에서 C 필러까지 크롬 가니시가 이어지는 것은 현재 팰리세이드의 디자인을 계승한 것으로 보입니다.

차량의 캐릭터 라인은 더욱 두드러지게 강조되어 있으며, 휠 아치를 따라 꺾이는 형태로 디자인되어 SUV 특유의 강인한 인상을 더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이드 가니시와 펜더 부근에는 검은색 클래딩이 추가되어 견고함을 더했습니다.

후방 오버행은 길어진 모습을 보이고 있어, 3열 시트를 갖춘 넓은 내부 공간이 예상됩니다. 업계 일각에서는 현대차가 팰리세이드의 9인승 모델을 출시할 것으로 보고 있는데, ‘뉴욕맘모스’의 최신 렌더링이 이러한 전망을 반영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Related Articles

지금 뜨는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