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드라이브의 동반자” 기아 소형 전기 SUV ‘EV3’ 보급형으로 승부수 두나?

기아의 새로운 전기 SUV, ‘더 기아 EV3’ 티저 공개

기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소형 전기 SUV, ‘더 기아 EV3’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최초로 공개되었다. 7일, 기아는 이 모델을 통해 전기차 시장의 대중화를 선도하고자 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는 기아의 미래 지향적이면서도 역동적인 디자인 방향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요소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EV3, 기아 전용 전기차 라인업의 신규 멤버

‘더 기아 EV3’는 기아의 세 번째 전용 전기차 모델로, 2021년에 출시된 EV6와 2023년에 출시된 대형 SUV EV9에 이어 라인업을 확장하는 중요한 차량이다.

이 차량은 E-GMP(전기차 전용 플랫폼)를 기반으로 하며, 작년 ‘기아 EV DAY’에서 처음으로 그 콘셉트가 소개된 바 있다. EV3는 전동화 모빌리티 시대를 대표하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는 모델이다.

 

독창적인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

기아의 고유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를 기반으로 한 EV3의 외관은 강인하고 기하학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루어 독창적인 느낌을 전달한다.

전면부에는 미래 지향적 느낌을 주는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과 수직형 헤드램프가 특징이며, 측면부는 낮고 길게 뻗은 루프 라인이 차체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현대적인 실루엣을 강조한다.

후면부는 볼륨감 있는 테일게이트와 역동적인 테일램프 디자인이 특징이다. EV3의 미래 지향적 디자인 요소는 티저 영상을 통해서도 강조되었으며, 기아는 이달 23일 온라인 월드프리미어를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지금 뜨는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