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지수가 현재 사귀고 있다는 놀라운 증거 3가지

 

손흥민과 블랙핑크 지수가 열애중이라는 증거가 나왔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사귀고 있다며 사진과 함께 세가지 근거를 내놨는데요.

 

손흥민은 7일 열리는 2022년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차전 시리아전을 출전하기 위해 5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습니다.

지수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올쇼에 참석했다가 같은날 입국했는데요. 이 날 손흥민은 영국 토트넘에서 활동 중이지만 프랑스에서 비행기를 탄 것으로 알려졌죠.

 

또 다른 증거로 제시된 것은 지수가 토트넘 경기를 직관한 것이었는데요. 손흥민은 2019년 9월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홈경기 중 2골을 터트려 4대0으로 승리했죠.

지수는 이 경기를 직관했다며 홋스퍼 스타디움 관중석에서 찍은 사진 두장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손흥민과 지수의 팔찌가 비슷하다는 점도 또 하나의 증거로 제시됐는데요. 두 사람이 비슷하게 생긴 빨간 팔찌를 착용했기 때문이죠.

 

 

손흥민의 세레모니 중 손목팔찌에 키스를 하는 세레모니도 눈길을 끌었는데요.

블랙핑크 지수와 손흥민이 열애설 의심을 받자 팬들은 예상외 반응을 보이며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이다’ ‘완전 글로벌하다’ 는 의견이 제기됐습니다.

한편 일부 팬들은 ‘사실이 아니다’ ‘증거가 아니고 우연일뿐이다’ 라며 열애설이 아닌 단순 해프닝이라는 의견도 내놨습니다.

[ 사진 지수 인스타그램 ]

[저작권자 © 티엠아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 Articles

지금 뜨는 기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